안녕하세요 고객님 에끌라두 플러스입니다.
금일(01/29) 오전 고객님과 유선상 상담을 완료하였으며,
답글로 다시 한 번 안내드리겠습니다.
먼저, 고객님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진심으로 사과드리겠습니다.
배송팀에서 배송전 항상 꼼꼼하게 확인하고 발송하고 있지만
택배발송과정에서 문제가 발생한 것 같습니다.
에끌라두 제품 주문해주시고, 물품 받으실 때 까지 기대 많이 하셨을 텐데
배송에 만족드리지 못한 점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전해드리고 싶습니다.
통화로 안내드린 것처럼 빠른 해결을 위하여, 맞교환방향으로 진행될 예정이며
맞교환신청은 저희 c/s센터 쪽에서 금일(1/29)신청할 예정입니다.
대부분 신청 익일에 택배기사님께서 방문하시고 있으나
택배기사님의 스케줄에 따라 1~2일정도 더 소요될 수 있는 점 미리 양해부탁드립니다.
다시한번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으며,
추후에는 이런 일이 절대로 일어나지 않도록 주의하겠습니다.
답변이 만족스러우시길 바라며 그외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추가 상품문의 부탁드립니다.
추가 상품문의는 콜센터, 카카오톡, 게시판으로 언제든지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^-^
고객님의 관심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과 좋은 품질의 상품을 준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좋은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.^^ 감사합니다.
항상 더 노력하는 에끌라두 플러스 되겠습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어제 집앞에 찢겨져서 놓여진 택배박스를 보고도 당황하지 않을 수 없었는데
내용물 보니 더 가관입니다.
이걸 도대체 어떻게 사용하라는 겁니까?
한가한 것도 아니고 반품을 해야하는 번거로움까지
정말 기분 상당히 불쾌합니다.
후기가 좋아서 구입했더니
이것도 다 광고였던건가요? 당황스럽네요 정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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